News & Press Release

2017 최고 안티랜섬웨어 선정 - ‘앱체크 프로’



 

앱체크 안티랜섬웨어 2017 최고의 유료 안티랜섬웨어 소프트웨어 선정

체크멀(대표 김정훈)은 자사의 솔루션이 해외의 유명 매체인 테크레이더(techradar.com)에서 2017 최고의 유료 안티랜섬웨어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http://www.techradar.com/news/the-best-paid-anti-ransomware-software-2017

랜섬웨어는 사용자의 파일을 암호화하여 이를 인질로 금전을 요구하는 악성코드로, 기존의 백신으로는 시시각각 돌변하는 랜섬웨어를 탐지하기 어렵기 때문에 전용 백신이 요구된다.

알려진 제품 중에는 비트디펜더, 판다, 체크포인트와 같은 유명한 보안벤더사의 제품이 선정되었으며,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체크멀의 앱체크가 선정되었다.

특히, 제품의 단점은 없는 것으로 평가되며 자체적으로 제작한 랜섬웨어 행위에 대해서도 완벽하게 차단한 것으로 알려져 기술의 우수성을 입증하였다.

체크멀 김정훈 대표는 "해외에서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먼저 알려준 사례"라며, "국내에서도 다양한 기관과 개인이 랜섬웨어 전용 백신을 도입해야 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http://www.datane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7377

Go to List

Please upgrade your web browser for better website experience.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