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체크멀의 모든 소식을 빠르게 전해드립니다.

체크멀(대표 김정훈)은 자사 CMS 중앙관리 솔루션이 GS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GS 인증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에서 실제 운영환경의 테스트 시스템을 통해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인증하는 제도이다.

 

CMS 중앙관리 솔루션은 랜섬웨어의 감염 정보 및 탐지 로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제품으로 2016년 10월 출시되었으며, 현재 관공서/기관/기업 등에서 실질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기업 사용자의 업무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무인 설치 기능을 제공하고, 설치부터 삭제까지 모든 기능을 관리콘솔에서 제어할 수 있다. 또한 관리자에게 필요한 리포트를 자동으로 생성하고, 랜섬웨어 탐지 또는 위협 발생 시, 관리자가 즉시 확인할 수 있도록 알림 메일을 발송하는 것이 주요 기능이다.

이외에도 날짜를 지정하고 다양한 필터를 통해 중요한 정보로만 리포트 구성이 가능하고, 모바일 웹 호환성으로 언제 어디서든 모든 기능을 편리하게 관리 할 수 있다.

추가적인 백업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다양한 백업 옵션을 제공하여 적절한 백업 계획을 수립할 수 있고, 중요한 파일만 백업하여 효율적인 스토리지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GS1등급 인증을 통해 기술력과 제품 안전성을 인정받은 CMS 중앙관리 솔루션은 점점 다양하게 진화되는 랜섬웨어와 각종 악성코드 공격에 대한 관리자의 신속한 대응과 정보 자산 보호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정훈 체크멀 대표는 “취약점 가드 및 악성코드 제거 기능이 추가된 안티랜섬웨어 “앱체크 프로 2.5”와 리눅스용 제품 AppCheck Pro for Linux Server, CMS 중앙관리 솔루션까지 완벽한 제품 라인업 구성으로 랜섬웨어 뿐만 아니라 각종 악성코드를 예방하는 대표 솔루션으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List

위로